J.Strm 청소년부

여름 수련회와 Welcome Banquet 스케쥴

PastorAndrew 0 9,364 2013.08.13 14:44

안녕하세요.

이번주 금요일 부터 청소년 여름수련회가 시작됩니다.
작년에 처음으로 시작된 Flow 수련회는 D.I.M이라는 Christian B-boy 들과 함께 진행이 됩니다.  D.I.M
(divinity in motion)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춤과 노래를 가지고 복음을 전하는 귀한 문화 사역자들입니다. 작년에 이들과 만난 분들은 아시겠지만 주님을 사랑하는 열정이 참 뜨거운분들입니다. 아이들도 작년 수련회를 통해 많은 은혜와 도전이 되었습니다. 이들과 함께 두번째 Flow가 열린것에 대해 참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수련회도 성령의 뜨거운 역사가 아이들위에 임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스케쥴에 대해 궁금하실것 같아 올려드립니다.
첫쨋날인 금요일 8월 16일: 저녁 5시에 시작되고 10시:00에 에 끝납니다.
두번째날은 아침 10시에 시작해서 저녁 10:00시에 끝납니다.
셋째날은 주일입니다. 평상시 대로 예배는 11:00시에 시작됩니다. 예배와 친교가 끝난후 계속해서 수련회가 진행이 되는데요. 특별히 이날은 교회에서 Lock-In을 합니다. 아이들에게 편안한 옷들과 침낭 그리고 세면 도구를 준비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그다음날 있을 Banquet을 위해 깔끔한 옷과 신발도 부탁드립니다.
그다음날인 월요일은 저녁 7시에는 새로 들어오는 아이들과 또 졸업을 하는 아이들을 위한 Welcome Banquet입니다. 월요일 저녁에는 부모님들도 초대합니다. 많이들 오셔서 함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유찬 전도사 드림

Comments

Category
+ 바로가기 링크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