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17년 12월 31일 교회소식

Delawrekumc 0 8,452 2017.12.29 12:31
교회 소식


*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교우들, 방문자를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영어예배부에서 준비한 오찬과 함께 친교를 나누시기 바라며, 청소봉사는 로고스목장입니다.
                                                                                             
● 2018 년 새해 표어 -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호세아 6:3)”

● 2018 년 신년특별 새벽기도회 - 1월 2일(화)-6일(토) 한해를 기도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 신년예배 및 성찬식 - 다음 주일(1/7)은 신년예배로 드리며 성찬식이 있습니다. 성찬 헌금은 아이티신학교 후원금으로 사용됩니다.
 
● 2018 년 주소록 - 2018 년 교인생활 및 주소록이 나왔습니다. 각 목장의 목자께서는 안내석에서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 성경통독 -2018 년 1월 1일부터 1년동안 성경전체를 통독하는 성경통독표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이 성경통독 에 많은 성도님들이 참여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송구영신예배 - 오늘 오후 11시 20분에 송구영신예배로 드립니다.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송구영신예배에 모든 교인들은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송구영신 친교가 오늘 오후 8시부터 있으며 저녁식사(떡국), 윷놀이와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분들의 참석을 바랍니다.   
                                                                                         
● 2017년 지출 마감 - 2017년 예산을 집행하는 각부서, 사역회 또는 위원회는 모든 재정지출에 대한 신청을 다음 주일(1/7)까지 마감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성경문제집 - 새해부터 성경문제집이 매주일 발행될 예정입니다. 문제를 풀고 다시 교회사무실로 반납해주시면 채점해서 돌려드립니다. 많이 동참하시기를 바랍니다. 

● 2018 년 신년부흥회 - 2108 년 2월2일(금)-4(일)까지 있습니다. 미리 스케쥴을 조정하셔서 모든 성도님들이 참석 하기를 바라고 특히 3일(토) 오후에는 임원훈련이 있을 예정입니다. 모든 임원들(집사,권사,장로)의 첨석을 바랍니다.

● 교회 사무장으로 일하던 윤은남집사가 그만두게 됩니다. 그동안 교회를 위해 수고하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 새벽 중보기도 -  화:김연화        수:김영기,수연    목:김영주      금:김윤섭,남주      토:김정헌,영주   
   
                                                                                                                                               
● 교회 증축을 위한 기도 제목 - “저희 교회에  꼭 맞는 시공업자를 보내주시옵소서”                                                    작정헌금액 $290,295        (건축헌금 입금: $150,495) 
               

교회 모임
                ⚫주일 중보기도 - 오전 10:30-10:50 도서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