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19년 7월 14일 주일 교회 소식

DKUMC 0 5,179 2019.07.17 11:39

<2019년 7월 14일 교회 소식>


▶환영: 오늘 주일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성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에 친교실에서 사랑의 친교를 나누고 돌아가시기 바랍니다.


▶ 교회증축 합심기도: “하나님, 지체되고 있는 교회증축이 속히 시작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 목장별 찬양제: 우리교회 창립40주년을 감사하는 목장별 찬양제가 오늘 오후1시부터 있습니다. 정확하게 1시에, 다 함께 모여서 시작할 수 있도록 서로 협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창립 40주년 예배: 우리교회 창립40주년 기념 및 감사예배를 7월 21일 주일 오후4시에 한어부, 영어부 함께 드립니다. 이웃에 있는 분들도 초청하시고, 초청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로비에서 가지고 가시기 바랍니다.


▶ 사진 전시회: 섬김사역회(사역장:김상환권사)에서 창립 40주년 기념 사진전을 교회 복도에 준비했습니다. 8월까지 할 예정이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철야 기도회: 교회 창립 40주년을 맞이하면서 7월20일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전교인 철야 기도회를 합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참여하여 함께 기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전 교인 릴레이 금식 기도: 교회의 몇 가지 긴급한 기도 제목을 가지고 전교인들이 릴레이 금식기도를 합니다. 별지에 나눠드린 순서대로 모두 참여해서 합심해서 기도하기를 바랍니다. 


▶ 선교학교(Mission U) 델라웨어메릴랜드여선교회 연합회 주최 선교학교가 8월3일(토) 오전9시부터 오후3시까지 우리교회에서 있습니다. 남녀 선교회 회원 모두 환영합니다.(강사:김명래 전도사)


▶교우 소식: 노정숙 집사님(노기태) 친정아버지께서 지난 주간 한국에서 소천하셨습니다. 유가족들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 하길 기도합니다. 


▶ 친교 및 청소: 오늘 친교는 ‘양문“ 목장에서 준비했습니다. 청소는 ‘빛과 소금 목장(김대룡)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