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에 관련해 교회 모임 안내

DKUMC 0 4,982 2020.03.14 09:48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에 관련해서

델라웨어감리교회 성도님들께 알립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가 미국에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델라웨어에서도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주정부에서는 더 이상의 확산을 막기 위해서  공공기관과 학교를 2주간 닫는다고합니다.   

UMC 에서도 급증하는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당분간 공예배를 중단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참 어려운 결정이었지만 우리교회도2020년315일 주일부터 예배를 교회에 모여서 드리지 않고

각 가정에서 영상예배로  드리도록 결정하였습니다.

각 목자들께서는 다음의 내용을 목원들에게 다시 알려주시고,

아직 목장에 속하지 않은 새 교우들에게는 새신자부에서 연락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예배>

1) 2020년 3월 15일 주일부터 주일예배는 교회에서 모이지 않습니다.

    주일 8시와 11시에 교회 웹사이트나 카카오톡으로 전해드리는 영상예배로 가정 드리시기바랍니다.   

2) 이미 알려드린 바와 같이주일 학교 모임영어부 모임주중 성경공부큐티모임목장중고등부 토요모임청년부 모임성가대 연습등 주중 모임은 모두 중단합니다.

3) 3월16일부터 새벽예배도 드리지 않습니다. 

    새벽예배 설교 전문을 각 목장을 통해서 매일 전달합니다.  


<당부사항>

1) 각 가정에서는 정한 시간에 온 가족이 함께 정성껏 예배를 드리길 바랍니다.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장소와 형식을 넘어서 지속적으로 예배를 사모하고 뜨겁게 기도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2)불안과 불신을 부추기는 거짓 정보나 가짜 뉴스에 현혹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우리교회에 확진자가 나왔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한어부 영어부를 막론하고 우리는 같은 공동체임을 잊지말고모든 언행에 조심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3) 모두 힘든 시국입니다이럴 때 일수록 위축되지 말고오히려 말씀묵상과 기도에 힘쓰시기 바랍니다.

성경문제는 교회 웹싸이트에 올려 놓습니다. 우편으로 받기를 원하시면 담임목사에게 전화하시기바랍니다. 

모든 분들이 성경을 읽고 경건훈련에 힘쓰기를 바랍니다.

4) 각 목자들께서는 목원들을 잘 보살펴 주시고긴급 상황이 있으면 담임목사에게 연락바랍니다.

5)헌금은 Check를 교회로 보내시거나모아 두었다가 교회에서 예배를 드릴 때 함께 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드릴수 있도록 준비중에 있습니다. 방법을 곧 알려드리겠습니다. 


Delaware Korean UMC

교회주소: 717 Loveville Road, Hockessin, DE 19707

전화번호: 302-235-5735/ 교회 웹싸이트 주소www.dkumc.org

  

이 모든 일이 지나가기까지 하나님께서 델라웨어 교회 성도님들의 가정과 자녀 그리고 일터에 
은혜와 자비를 내려 주시길 기도합니다.

 

2020년 313

담임목사 송종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