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성전 예배 오픈에 관한 교회의 광고 (2)

DKUMC 0 4,102 2020.06.26 12:26

델라웨어한인감리교회 교회 오픈을 위한 교인 방역 수칙 안내

 

7월 5일부터 부분적으로 성전예배가 재개됩니다.

➞예배시간보다 조금 일찍 오시기 바랍니다.

➞라이브 방송으로 주일 오전 11시에 한번만 예배를 생중계합니다.

➞이전처럼 주일 오전 8시 직전에 유튜브나 카카오 톡으로 영상을 성도님들께 전송되지 않습니다.

➞사정상 오전 8시에는 생중계를 하지 못함을 양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생중계된 예배실황은 교회 웹사이트에 올라갑니다.

➞그리고 교회에 오셔서 예배를 드리시는 분들은 다음 지침을 반드시 지켜주시기를 바랍니다.

------------------------------------------------------------------

 

(다음)

① 마스크 착용 생활화 : 교회에 오실 때 필수적으로 마스크와 비닐장갑을 착용하시고 예배에 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만약 없으시면 교회에서 준비한 것을 사용하시기바랍니다. 

② 지정 좌석 :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위해 본 예배당의 좌석은 6피트 이상 떨어진 좌석(초록색 동그라미가 표시된 자리에 착석)으로 안내하겠습니다. 교회에서는 환기를 위해 에어컨을 가동하고 수시로 문을 열어 공기의 질을 개선하겠습니다. 

※찬송가는 부르지 않습니다. 마음으로 부릅니다. 

※찬송가나 성경책도 만지지 마시기 바랍니다.

③ 인사는 눈짓으로 : 인사는 목례로 하고 악수나 허그도 하지 않습니다. 

④ 예배 전후 소독 : 교회는 매주 외주 업체를 통해 깨끗하게 청소하고 있으며, 공식 방역 업체를 통해 방역을 철저히 하고 교회 Re-Open을 하게됩니다. 또한 예배 전후 항상 문고리 등을 살균력이 있는 EPA proved disinfectioner로 소독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건물안에서는 본당과 화장실만 사용합니다. 

⑤ 노약자 예배 참석 : 스스로 판단해 면역력이 약한 고령의 성도들은 가급적 집에서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시고, 발열, 기침, 근육통 등의 증세로 질병이 의심되는 분들은 예배 참석을 자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주일예배에 오시는 모든 성도들은 체온계로 발열상태를 체크할 예정입니다. 

⑥ 각종 소모임 안내 : 예배 이외의 목장도 줌으로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담임목사가 진행하는 성경공부, 리더 모임, 회의도 온라인 줌 미팅으로 합니다.  



Comments